2016/0320 [Unity]BitMapFontImporter 수정 https://github.com/BenoitFreslon/BitmapFontImporter/pull/2/commits/6c3f6712fc374a14444e57eb0821fd118209332a 2016. 3. 29. [Unity]SceneManager 교체 멀티 씬 편집 지원으로 인한 새로운 namaspace와 클래스가 생겼습니다. http://worksp.tistory.com/10 2016. 3. 29. [Library]OpenSteer http://opensteer.sourceforge.net/ http://www.red3d.com/cwr/steer/ 2016. 3. 28. [C#]객체를 디스크에 저장하자. http://rajalo.tistory.com/entry/%EA%B0%9D%EC%B2%B4%EB%A5%BC-%EB%94%94%EC%8A%A4%ED%81%AC%EC%97%90-%EC%A0%80%EC%9E%A5%ED%95%98%EA%B8%B0Serialize-Deserialize 2016. 3. 24. 이전 1 2 3 4 5 다음